본문 바로가기

지신가십

영국의 EU 탈퇴

EU 국민투표의 '공백 속으로'가 될 것이다. 주요 질문



친유럽 보수당의 새로운 선거 단체장에 따르면, 영국이 EU를 탈퇴하는 것에 대한 투표는 "결국"이 될 것이라고 한다. 닉 허버트 전 장관이 영국이 재협상 조건에 머물러야 한다고 주장하기 위해 유럽 개혁 보수당(CRE)을 출범시켰다. 그는 15년 전에 영국이 유로화에서 벗어나지 못하도록 하는 운동을 주도했다. 그러나 영국의 Nigel Parage는 허버트 씨가 EU 탈퇴를 주장한 적이 없으며 David Cameron을 지지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이 '개혁된' 유럽연합 내에 머물기를 원하는 총리는 2017년 말까지 영국 입·출국 국민투표를 앞두고 영국의 EU 가입 조건을 재협상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다음 달 다른 EU 정상들과 합의가 이뤄지면 이르면 6월 중 표결이 이뤄질 수 있다. 일요일 정치 인터뷰에 대한 반응 설명: David Cameron이 EU 협상 가이드에서 원하는 것: 국민투표 분석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BBC의 유럽 편집자 Katya AdlerMore: BBC 뉴스 EU 국민투표 특파원 Carole Walker는 헤르 베츠 씨의 개입이 카메론 씨에게 큰 힘이 되었고, 특히 자신을 유로스 회의론자라고 묘사한 사람으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개각으로 정부를 떠났던 허버트 씨는 선데이 텔레그래프에 기고한 글에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한 첫 번째 생각 없이 떠나는 것은 공허에 뛰어드는 것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EU에 대한 우리의 견해가 어떻든 간에, 우리나라가 당면한 주요 장기 과제 즉, 노령화 인구와 함께 건강과 사회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우리의 경쟁력과 생산성을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우리의 부채를 어떻게 처리하고 우리의 분수에 맞게 살 수 있을지에 대한 문제는 갑자기 해결되지 않을 것이다."허버트 씨는 캐머런이 성공하기를 원하는 수천 명의 토리 당원들과 지지자들에게 목소리를 내고 싶다고 말했으며, 그의 개혁안은 영국 주권을 회복하고 이익을 억제함으로써 영국에 오는 유럽 이민자들을 위한 "추첨"을 줄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만약 수상이 영국의 회원 자격 조건에 대한 충분한 변경을 확보할 수 없다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떠날 준비가 될 것이다"라고 경고했다.

 

'반경쟁적'



그의 견해는 EU 가입 지속에 대한 충성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최초의 장관인 니키 모건 교육장관에 의해 반영되었다. 옵서버의 기사에서, 그녀는 "나는 우리 모두가 영국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 것에 동의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해외에서 만들어진 더 많은 법들과 그들의 방식대로 지불하기 보다는 혜택을 위해 이곳을 여행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의 아이들이 그들의 전망이 제한적이고 그들의 기회가 우리의 해안에서 끝나는 세계와 단절된 영국을 물려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리고 자유민주당 의원과 닉 클레그 전 부총리는 "수적으로 안전하다"며 "이 문제에 대해 강하게 느끼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떠날 위험이 잔류 불완전성보다 더 크다"라고 판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는 앤드류 마르에게 터키가 EU에 가입하기 위한 지지가 줄어들고 있다고 제안했지만, 영국이 EU에 가입했든 아니든 대량 이주는 여전히 문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캐머런 총리는 각료들이 국민투표를 앞두고 어느 한쪽에서든 자유롭게 선거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또한 그들이 서로를 "적절한 존경과 예의"로 대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CRE 캠페인은 보수당 유로스 셉틱과 하원의장 크리스 그레이링이 영국이 현재의 회원국으로 남는다면 "끔찍할 것"이라고 말한 지 며칠 만에 시작되었다. 영국은 2017년 말까지 유럽연합의 회원국으로 남을 것인지 탈퇴할 것인지를 놓고 국민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투표는 보수당 정부가 영국을 위해 다음을 포함한 새로운 거래를 확보하고자 하는 협상 과정을 선행하고 있습니다. 패러지 대통령은 그 추진 동력이 EU 내에서 유지되어야 한다는 주장을 거부했다."나는 허버트 씨를 확고한 유로 회의론자로 본 적이 없다"라고 그는 선데이 폴리틱스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가 장관이었을 때 그리고 그 이후로 그는 한 번도 영국이 EU를 떠나는 것을 지지한 적이 없습니다. 그는 수상을 떠받드는 일을 하고 있다. 그는 이어 "보수당 내 대부분의 원로 정치인들은 자신의 경력을 양심보다 우선시하고 총리직을 지지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그게 중요할까요? 그것이 진짜 질문이다. 그리고 저는 이 언급을 사실 국민 대 정치인으로 보기 시작했습니다. 상관없을 수도 있어요."클레그스 씨의 발언에 대해, 토리당 하원의원 다니엘 해난은 트위터를 통해 "유럽에서의 협력에 반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가 반대하는 것은 오직 강요일 뿐이다. 다른 정당들도 유세단을 준비하고 있다. 제레미 코빈스 당이 EU 잔류 운동을 하겠다고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케이트 호이 하원의원이 이끄는 노동당 탈퇴는 이번 주에 출범할 예정이다.

 

'지신가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은: 김씨 없이 누가 북한을 이끌 수 있을까?  (0)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