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5)
영국의 EU 탈퇴 EU 국민투표의 '공백 속으로'가 될 것이다. 주요 질문 친유럽 보수당의 새로운 선거 단체장에 따르면, 영국이 EU를 탈퇴하는 것에 대한 투표는 "결국"이 될 것이라고 한다. 닉 허버트 전 장관이 영국이 재협상 조건에 머물러야 한다고 주장하기 위해 유럽 개혁 보수당(CRE)을 출범시켰다. 그는 15년 전에 영국이 유로화에서 벗어나지 못하도록 하는 운동을 주도했다. 그러나 영국의 Nigel Parage는 허버트 씨가 EU 탈퇴를 주장한 적이 없으며 David Cameron을 지지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이 '개혁된' 유럽연합 내에 머물기를 원하는 총리는 2017년 말까지 영국 입·출국 국민투표를 앞두고 영국의 EU 가입 조건을 재협상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다음 달 다른 EU 정상들과 합의가..
조이 크룩스: 방글라데시 독립전쟁, 1971 방글라데시 독립의 의미 목소리가 들리기 위해서는 소리를 내야 한다 피 없는 타이틀은 없다. 불행히도 저는 그 전쟁에서 많은 가족을 잃었습니다."50년 전, 방글라데시는 파키스탄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했는데, 이로 인해 50만 명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향에 전화할 곳이 없게 되었다. 방글라데시계 벵골인 어머니와 아일랜드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가수 조이 크룩스에게 3월은 감성적인 시간이다. 뿌듯해요. 그녀는 "라디오 1 뉴스비트"에 출연해 "그것은 내가 직접 체험한 것이 아니라 벵갈리 2세로서 나의 일상과 말투에 매우 큰 영향을 미쳤다"라고 말했다. 우리 가족의 많은 남자들이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전쟁은 우리를 결혼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저는 살아있다는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
김정은: 김씨 없이 누가 북한을 이끌 수 있을까? 언제나 김 씨란 존재는... 김정은의 건강에 대한 추측과 루머는 아무것도 아닐지 모르지만, 누가 김정은의 뒤를 이을지에 대한 의문들은 항상 있을 것이다. 역사가 그들 편인지 여부에 대해 말했다. 1948년 김일성에 의해 건국된 이래 김 씨 일가의 한 남성이 북한을 맡아왔으며, 이 가족의 신화는 사회 전반에 걸쳐 깊숙이 퍼져 있다. 이 위대함에 대한 선전은 시민들이 읽기도 전에 시작된다: "나는 우리의 지도자 김정은을 보고 싶다:"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이 상징적이고 정치적인 인물이 맨 위에 없는 북한을 상상할 수 있을까요? 엘리트들은 사회 전체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을 어떻게 조직할 것인가? 쉬운 대답은: 우리는 모른다. 더 흥미롭게도, 그들은 둘 다 알지 못한다. 그들은 그것을 할 필요가 없었다. 김정은..